고객님 불편드려죄송합니다
앞전 수선건받으셨던곳으로, 택배접수해드릴테니
내일기사님 방문시 포장후 전달만 부탁드려요
박음질로 잘 처리해드릴게요!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
지난 3월 아래와 같이 AS 접수를 했었고 조치를 받았으나
이번에는 오른쪽 글로브의 벨크로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
제가 지난번 접착성에 문제가 있는 것 같으니 박음질 처리를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도
그냥 재접착 처리 후 보내셨던데...
이번에는 박음질 처리 부탁드립니다.
마찬가지로 택배비 부담 바랍니다.
'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아래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월 28일 날스바이크를 통해 구매한 글러브의 손목 벨크로가
불량인 것을 확인하지 못하고 택을 제거 했습니다.
제 사용중의 부주의로 제품을 손상시킨 것이 아닌 제품상의 문제이므로
왕복 택배비를 아덴에서 책임져줄 것을 요청 드립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제품 구매 네이버스토어 : 날스바이크
구매일자 : 2월 28일
수령일자 : 3월 4일
첫 시착 : 3월 7일
불량 확인일자 : 3월 7일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