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주에 인터넷 판매자를 통해
상의 져지 (M) / 질렛 (M) / 장갑 (LX)......를 구매했습니다
일요일 라이딩 준비하면서 장갑을 끼었는데
양손에 재단불량 / 재봉불량으로 인터넷 판매자에게 교환 요청을 했습니다
첨부 파일을 보시면 택도 보입니다
개인적인 불만은.....
상의 져지와 질렛이 동일한 사이즈인데
상의는 입을 만 하고
질렛은 지퍼 잠그기 힘들고..... 이것도 재단 불량인가요
인터넷 판매자에게
사이즈 확인차 시착만하고 택도 비닐 봉투도 그대로 있다.....
질렛( M )을 ( L ) 로 교환 요청을 했는데
절대 불가능하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
환불이라면 제가 이해를 할 수 있는 부분인데
교환 절대 불가가 아덴스포츠 본사 방침인가요
매시즌 마다 아들하고 저도 아덴을 하나씩은 구매해서 사용하는데..... 점점 이상한 판매 조건만 생기네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