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
해당 a/s접수건 불편사항 말씀 해 주셔서
제품 수령시에 남겨주신 연락처로 연락드렸으나
바뿌신지 부재중이시네요
먼저 저희제품 많이 사랑해주시구 구매까지 해 주셨는데
사용감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해당 a/s의 경우
처리시일이 보름정도 소요되는데요
우리 고객님건은 8/26일자 도착하여 9/10일자 출고를 해 드렸는데요
보다더 신속히 처리 해 드릴 수 있도록
노력하겠습니다.
해당제품관련 최대한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.
내일 주말 휴무로 다음주 월요일경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컴프레셔 사용후 일주일도 지나지않았을때 봉재선 부분이 찢어져
A/S를 보냈습니다 교품도 아니고 (뭐 교품이 왔어도 어짜피 찢어졌을 테지만)
1달가까이 되서야 돌아오더군요 ..
돌아와서 2번이나 썼나.. 이렇게 찢어지네요
그냥 A/S고 뭐고 보내봤자 이미 시즌은 끝났겠지요
그냥 안받겠습니다 아덴바이크 실망이네요
에이에스정책도 뭐 찢어지면 다시?? 언제 보내려고요
컴프레셔가 찢어지는게 말이됩니까???
그냥안쓰겠습니다